매트 타입 립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 제형 하나로, 입술 안쪽과 중앙 선명하게 표현, 고함량 젤로 입술 굴곡 매끈하게

▲ 라네즈가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 매트 립을 연출하는 ‘투톤 매트 립 바’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라네즈가 매력적인 투톤 그라데이션 매트 립을 연출하는 ‘투톤 매트 립 바’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는 매트 타입의 립 컬러와 벨벳 립 프라이머의 두 가지 서로 다른 제형이 만난 립 메이크업 제품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톤 립 바의 상단 컬러가 입술 안쪽과 중앙은 선명한 색으로 매트하게 밀착시키고, 하단의 벨벳 프라이머가 입술 외곽을 매끈하게 채운다.

또한, 기존 매트 립스틱의 파우더 대신에 고함량의 젤을 최적화해 입술 굴곡을 매끈하게 메워 입술 표면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한 세미 매트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는 분위기 있는 레드 립을 연출하는 6호 ‘레드 벨벳’ 컬러와 생기 있는 코랄 컬러의 5호 ‘선샤인 코랄’ 등 시선을 자극하는 강렬한 컬러와 더불어, 내 입술 같은 MLBB 컬러까지 총 10 컬러로 출시된다. 용량은 2g이며 가격은 2먼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