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맥북에어 13.3인치와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이 포함된 빅 패키지 등 대박 경품 마련

▲ 엘롯데,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 축하! 영수증 이벤트

[컨슈머와이드-신미애 기자] 롯데백화점 35주년을 맞아 엘롯데가 한턱 제대로 쏜다.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는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을 맞이하여 대규모 경품 행사를 진행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

 우선 내달 3일까지 롯데백화점과 롯데백화점 공식 온라인몰 엘롯데에서 진행하는 ‘롯데백화점 창립 35주년 축하! 영수증 이벤트’는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에서 구매한 영수증 하단의 응모 번호 또는 엘롯데에서 결제 완료된 주문번호를 ‘엘롯데 웹•모바일 사이트 영수증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71명은 애플 맥북에어 13.3인치와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이 포함된 빅 패키지(1명), 제이에스티나 티아라 목걸이와 후 비첩 자생 에센스가 포함된 뷰티 패키지(30명),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여행가방 세트와 엘롯데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포인트 1만점을 제공 받을 수 있는 럭키 패키지(40명)를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1일이다.

또한 응모자 전원은 ‘롯데월드 스페셜 쿠폰 패키지’를 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주•야간 50% 우대, 롯데월드 연간회원 그린권 30% 우대,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입장권 50% 우대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대박쿠폰이다 . 오는 올해말까지 이용 가능하며 응모자 포함 총 4명까지 사용 가능하다.

한편, 엘롯데에서는 ‘엘롯데 앱 다운로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엘롯데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최대 2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