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론칭 10주년 기념…스페셜한 테일러 메이드 서비스 제공

▲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11일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특별한 공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단 2주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전수림 기자] 로레알의 대표 메이크업 브랜드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가 고객과의 독특한 만남을 주선했다.

올해로 국내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신세계 본점 백화점에 특별한 공간을 마련한 것. 이곳을 통해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스페셜한 테일러 메이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장소는 신세계백화점 명동점 신관 1층이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는 11일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하여 진행하는 특별한 공간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단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을 방문하면 조르지오 아르마니만의 전문적이고 특별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스페셜한 테일러 메이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조르지오 아르마니 네셔널 페이스 디자이너, 신일호 과장이 진행하는 특별한 홀리데이 메이크업 쇼가 매주 월,화 제외 다양한 혜택이 담겨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함께 매일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파운데이션 명가답게 다양한 파운데이션 제품들과 피부 표현 제품들로 구성된 아르마니 글로우 3 STEP를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 및 다양한 립 제품들로 구성된 립 테스터 체험존, 뷰티 스테이션 오픈 단독 세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를 기념해 단독 선출시하는 제품도 만날 수 있다. 화이트 퍼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특별한 파우치와 팔렛트, 그리고 이와 대조적으로 강렬한 매혹적인 레드 립과 네일라커 컬렉션으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홀리데이 메이크업 컬렉션인 ‘오리엔트 엑세스’은 14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앞서 지난 8일에 진행된 특별한 메이크업 쇼에서는 탑 모델 강소영과 한으뜸이 참석하여 럭키드로우 및 다양한 이벤트와 진행에 참여하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와 관련,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 관계자는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의 국내 출시 10주년을 기념, 신세계백화점 명동점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스테이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지난7일 금요일부터 단 2주간 진행되는 뷰티 스테이션은 아르마니만의 전문적이고 특별한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공간으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