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20일 이틀 간 ‘스킨케어 전 품목 1+1’ 가격 같은 경우 제품 라인 상관없이 고를 수 있어

▲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스킨케어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스킨케어 전 품목 1+1 행사를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행사 대상은 스킨케어 전 품목이다. 베스트셀러 제품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 앰플’, ‘이모탈 유스 크림’ 등이 모두 해당된다. 제품 한 개를 사면 같은 제품 한 개를 더 받을 수 있다. 공진단 성분이 함유된 프리미엄 한방 라인 ‘초공진’, 인삼 추출물과 금 성분이 들어간 ‘금설’라인 등 한방 제품들도 1+1 증정된다.

특히 제품 가격이 같은 경우 종류와 라인을 불문하고 다른 제품을 증정품으로 선택할 수 있어 효율적인 쇼핑을 할 수 있다.

미샤 마케팅전략팀 김대동 팀장은 “스킨케어 1+1 행사는 미샤 제품과 함께 새해 꿀 피부를 만드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행사”라며 “최근 극심한 미세먼지와 황사로 거칠어진 피부를 위한 제품 구입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스킨케어 전 품목 1+1’ 행사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적립은 할 수 없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