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의 생동감 살린 수채화 메이크업 스프링 컬렉션으로 선보여, 섀도부터 블러셔, 립스틱 등 다양한 제품 구성

▲ 에뛰드하우스가 봄의 생동감을 살린 수채화 메이크업 룩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봄의 생동감을 살린 수채화 메이크업 룩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은 수채화 물감처럼 맑고 생생한 컬러로 구성된 2018 스프링 메이크업 컬렉션으로, 봄에 피어나는 화사한 꽃잎의 컬러가 물든 듯 수채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컬렉션은 ‘컬러풀 드로잉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 2종과 ‘컬러풀 드로잉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 10종, ‘컬러풀 드로잉 물감 블러셔’ 5종 등을 메인으로 선보인다. ‘컬러풀 드로잉 판타스틱 컬러 아이즈’는 맑고 생생한 컬러로 수채화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6컬러 섀도우 팔레트 제품이다. ‘컬러풀 드로잉 디어 마이 블루밍 립스-톡 쉬폰’은 선명한 컬러와 감각적인 텍스처가 매력 가득한 입술을 연출해 주는 립스틱 제품이다. ‘컬러풀 드로잉 물감 블러셔’는 에뛰드하우스에서 처음 선보이는 신제형 리퀴드 크림 물감 블러셔로, 전용 브러쉬와 함께 사용하면 촉촉하고 생기 있는 두 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 외에도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을 통해 상큼한 과즙을 머금은 듯 촉촉하고 선명하게 물드는 ‘컬러풀 드로잉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 2종, ‘컬러풀 드로잉 매직프레스’ 2종, ‘컬러풀 드로잉 슈퍼 슬림 프루프 젤 펜슬 라이너’ 2종, ‘컬러풀 드로잉 소프트 핸드 워시’, ‘컬러풀 드로잉 소프트 핸드 로션’, ‘컬러풀 드로잉 아이 섀도우 브러쉬’, ‘컬러풀 드로잉 듀오 립 브러쉬’, ‘컬러풀 드로잉 크림 블러셔 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뛰드하우스의 ‘컬러풀 드로잉 컬렉션’은 오는 23일 온라인에서 먼저 선보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부터 판매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