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 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기념 이벤트 진행

▲괌정부관광청이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오픈하며 이벤트 실시한다.   (사진:괌정부관광청)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괌정부관광청이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오픈하며 이벤트 실시한다.  

19일 괌정부관광청은 카카오톡과 네이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괌 관광 정보와 괌정부관광청의 행사 소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괌정부관광청은 " 괌은 한국에서 4시간 거리의 가까운 여행지로 이국적인 해변과 안전한 치안으로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라며" 이번에 오픈한 네이버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등을 통해 한국 관광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괌괌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괌정부관광청은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1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 안부 게시판에 카카오톡 아이디/네이버 아이디/이름 등을 비밀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이벤트 당첨자 1등(1명)- 괌 왕복 항공권 2매 ▲ 2등(20명)-괌 여행 기프트 세트▲3등(100명)-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이 주어진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번 오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괌을 친근하게 여기고 괌의 매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