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주년 키엘, ‘키엘의 날’맞아 기념 한정판 등 행사 봇물

▲ 키엘이 오는 12일 ‘키엘의 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주은혜 기자] 오는 12일 키엘이 생일잔치를 연다.

올해로 11주년을 맞는 키엘이 오는 12일 ‘키엘의 날’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선 키엘은 키엘 베스트 셀러 울트라 훼이셜 크림 28ml 한정판 사이즈, 립밤 #1, 그리고 여행용 샘플 2종과 키엘 파우치로 구성된 ‘촉촉 스타터 키트’를 한정 출시한다.

또한 9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여행용 샘플 3종을 키엘 뉴욕 파우치에 담은 ‘해피 키엘 기프트’를 증정하며, 키엘 스테디셀러 립밤 #1 구매 고객에게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이 돋보이는 팝 컬러 니트케이스를 증정한다. 특별 이벤트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키엘 관계자는 “12일은 키엘의 생일이자 1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온 키엘의 역사와 정신을 기리기 위해 뉴욕시가 공식 지정한 기념일인 키엘의 날”이라며 “이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한편, ‘키엘의 날’은 1세기가 넘는 시간 동안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앞장서온 키엘의 역사와 정신을 기리기 위해 뉴욕시가 공식 지정한 기념일이다. 키엘은 ‘기업의 이윤은 반드시 지역사회에 환원해야 한다’는 기업 철학을 지키고자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160여 년 스킨케어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탁월한 효과의 제품, 전문적인 피부 상담, 구매 전 샘플 사용을 먼저 권하는 샘플링 정책 등 진심을 담은 고객 중심 서비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