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가지 파운데이션에서 나만의 제품 선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100만 샘플링, 오는 27일부터 수령

▲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마이 파운데이션’의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마이 파운데이션’의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18일부터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마이 파운데이션은 커스터마이즈 콘셉트의 ‘마이 시리즈’에서 선보이는 파운데이션 신제품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마이 시리즈의 마이 쿠션과 마이 팔레트가 취향에 맞게 내 맘대로 케이스와 구성품을 선택할 수 있었다면, 마이 파운데이션은 취향을 넘어 내 피부 타입에 맞게 보습/커버/컬러를 내 맘대로 선택하는 세분화되고 정교화 된 50가지의 파운데이션으로 출시한다.

오는 2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단 3일간, 맞춤 파데를 기다려온 소비자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마이 파운데이션 10종 샘플을 증정하는 ‘100만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가 원하는 보습/커버/컬러 레벨을 차례로 선택한 후 진단 결과에 맞는 맞춤파데를 찾고 수령하기 원하는 가까운 이니스프리 매장을 선택해 체험 키트를 신청하면 된다. 보습, 커버, 컬러 선택 시 이퀄라이저 바를 조절해 레벨에 따른 피부 표현을 선보여 선택을 돕는다.

본 샘플링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 온라인에서만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한 제품은 1월 27일부터 사전에 선택한 매장에서 이니스프리 앱 또는 카드를 통한 회원 인증 후 수령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