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클럽 회원과 VIP회원 30%, 일반 회원 20%, 겨울에 필요한 아이템 선정 50% 할인 혜택 등

▲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새해 첫 멤버십 데이를 18일부터 오는 20일 동안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새해 첫 멤버십 데이를 18일부터 오는 20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론칭한 스마트클럽 멤버십 회원에게 아리따움 전품목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일반과 VIP 회원에게는 기존과 동일하게 20, 30%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기초 제품부터 메이크업 라인까지 아리따움의 인기 품목들에 대해 최대 50% 놓칠 수 없는 할인 혜택을 실시하며, 무술년을 맞이해 깜찍한 강아지들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들도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안티에이징 라인 아이오페 ‘슈퍼 바이탈’과 ‘골든글로우 페이스 오일’, 라네즈 ‘퍼펙트 리뉴’, 그리고 한율 ‘서리태’ 라인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겨울철 각질 제거를 위해 엄선된 필링제품들을 한 곳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에서는 아이오페 ‘프로 필링 라인’, 라네즈 ‘클리어-C’라인, ‘멀티 클렌저’, ‘폼클렌저 모이스춰’ 그리고 한율 ‘어리쑥 클렌징 라인’에 대해 30% 할인을, 한율 ‘붉은 팥’, 마몽드 ‘아쿠아 필’ 라인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겨울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컬러 아이템을 모은 기획전에서는,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담아 두 가지 컬러를 동시에 표현할 수 있는 잇템 라네즈 ‘투톤 립 라인’과 아이오페 ‘듀얼 립블렌더’에 대해 30% 할인을 진행하고, 마몽드 ‘듀얼 틴트 립밤’은 50% 할인 혜택을 전한다.

겨울철에도 입술에 생기를 더해줄 아리따움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틴트 인 워터’, ‘크림 투 샤인 틴트’, 얼굴을 더욱 화사하게 밝혀줄 블러셔 ‘슈가볼 라인’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선사할 ‘모노 아이즈’, ‘유니크 매직 트윙클 아이 샤이너’, ‘샤인 픽스 아이즈’, 그리고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 ‘쿠션 퍼프’까지 모두 50% 할인을 실시한다. 취향에 따라 누구나 쉽게 기분 전환을 할 수 있도록 아리따움 ‘모디 네일’, ‘젤 네일 팁’ 전품목과 손톱 관리에 꼭 필요한 ‘네일 소도구’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아리따움, 일리의 시트 마스크팩은 50% 할인을 진행하며, 촉촉한 입술을 유지해줄 아이오페 ‘딥케어 에센스 립밤’, 라네즈 ‘모이스처 립밤’은 30% 할인, 한율 ‘자연을 닮은 립밤’, 아리따움 ‘진저 슈가 라인’은 50% 할인을 진행한다. 실내 난방 기구 등으로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시켜줄 라네즈 ‘프레시 카밍 라인’은 30% 할인을 진행하고, 미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 토너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는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미세먼지도 깨끗하게 씻어낼 한율 ‘자연을 닮은 비누’와 이너뷰티를 위한 바이탈 뷰티의 전 품목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겨울철에 자칫 관리가 소홀하기 쉬운 헤어와 메이크업 관리를 위해 일리, 해피바스, 마몽드 핸드&바디, 려, 미쟝센, 미스토픽, 아리따움, ABC 헤어와 바디 제품에 대해 50% 할인을 실시한다.

또한 무술년 개띠해를 맞아 선보인 레어템 ‘라네즈 립 글로이 밤 X 땡큐스튜디오 콜라보레이션’과 ‘아리따움 시로 & 마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하게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