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_자스민 민트향’ 증정품용 제작, 한정 수량 선착순 증정, 제주도 녹차 추출물 함유

▲ ‘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네이처리퍼블릭에서 치약을 선보인다.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아니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증정품으로 제공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고객 감사 행사로 1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에게 ‘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_자스민 민트향’을 증정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 진행되며 한정 수량 선착순으로 소진 시 종료된다. 세일 기간은 증정하지 않는다.

증정용으로 선보인 ‘릴리프 앤 네이처 치약_자스민 민트향’은 제주도 녹차 추출물 등 자연 성분을 담았다. 부드러운 사용감의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천연 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은 물론 CMIT와 MIT, 방부제 무첨가 처방으로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충치 예방 및 치태, 구취 제거에 효과적이며 자스민 민트향이 양치 후 입 안을 깔끔하게 개운하게 관리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높은 퀄리티와 실용성을 두루 갖춘 사은품을 확대하고 있다”며 “지난달에는 코코넛 유지 95%의 천연 고급 비누 ‘릴리프 앤 네이처 아카시아 클렌징 솝’을 증정해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앞으로도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