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한란 시그니처 세트’로 최초 공개 제품 선보여
이니스프리, ‘한란 시그니처 세트’로 최초 공개 제품 선보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1.12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 80ml와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 구성, 시그니처 세트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
▲ 이니스프리가 최초 공개하는 제품들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최초 공개하는 제품들로 구성한 ‘한란 시그니처 세트’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의 대용량 제품과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 등 시그니처 세트로만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이 구성됐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넉넉한 80ml로 구성한 대용량 제품은 이번 세트로 처음 선보인다. 2018년 리뉴얼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은 고농축 된 한란 추출물(오키델릭서 2.0™)을 함유한 고탄력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탄력, 주름, 피부톤, 건조함, 모공 고민까지 한 번에 케어 해주는 겨울철 필수 크림이다.

함께 구성된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은 오직 한란 시그니처 세트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 제품이다. 한란 인리치드 크림의 유효성분을 그대로 담은 크리미한 텍스쳐의 오일로, 부드럽고 끈적임 없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기존의 오일 제품들과 달리 빠르게 흡수되어 피부 상태에 따라 다양한 단계에서 사용 가능하다. 30ml의 용량으로 겨우내 피부의 건조와 탄력을 케어 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는 “한란 인리치드 크림을 넉넉하게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한란의 핵심성분을 담은 한란 인리치드 크림 오일이 더해져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며 “심플하고 깨끗한 틴케이스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하며 합리적인 구성으로 한란의 정수를 경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