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 탄력 에센스’와 ‘동안 볼륨 에센스’ 75ml 선보여. 약 20% 저렴한 가격, ‘피부 노화로 고민중인 여성들 위해’

▲ 키엘이 피부 노화로 고민 중인 여성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의 점보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키엘이 피부 노화로 고민 중인 여성들을 위해 베스트셀러 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의 점보 사이즈를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모공 탄력 에센스’와 ‘동안 볼륨 에센스’다.

키엘의 대표 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 ‘모공 탄력 에센스’와 ‘동안 볼륨 에센스’는 노화로 인해 늘어진 모공과 탄력을 잃은 피부를 개선시켜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대용량 한정판 2종 모두, 기존 제품 대비 1.5배 이상 늘어난 75ml의 넉넉한 용량을 약 20%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여 합리적 구매가 가능하다.

‘모공 탄력 에센스’는 넓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이고, 늘어지고 처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처진 피부를 팽팽하고 매끈하게 끌어올려 젊어 보이는 동안 라인을 완성해 준다. ‘동안 볼륨 에센스’는 볼륨에 초점을 맞춰 개발된 안티에이징 에센스로 나이가 들면서 더욱 건조해지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볼륨감을 주어 동안 피부로 케어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속에서부터 탱탱하게 탄력이 차오르면서 매끄럽고 생기 있는 피부결을 선사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안티에이징 에센스 2종의 가격은 ‘모공 탄력 에센스’는 75ml, 10만 9000원, ‘동안 볼륨 에센스’는 75ml, 9만 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