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메이크업 품목 50%, 소품과 바디 제품 30% 등, 기존 미샤데이보다 200개 품목 확대

▲ 미샤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16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 미샤가 ‘새해맞이 미샤데이’를 오는 13일까지 실시한다. 1600여가지 품목을 최대 50% 할인하는 행사다.

‘컬러링 멀티 스틱’, ‘커버프라임 리퀴드 컨실러’, ‘컬러에이드 마커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이 절반 가격에 판매된다. 베스트셀러인 ‘더 퍼스트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보랏빛앰플’의 6주년 스페셜 에디션은 20% 할인이 적용된다. 스페셜 에디션은 기존 제품보다 용량 대비 각각 20%와 37% 저렴해 더 큰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포맨 3-STEP 코슴도치 코팩’, ‘포맨 트레블 키트’ 등 남성 제품도 20% 할인된다.

‘접이식 꼬리빗’, ‘바디 쉐이빙 면도기’, ‘집게 헤어롤’ 등 소품들과 ‘올오버 퍼퓸드 바디로션, 바디워시’, ‘포밍 쿠션 바디 워시’ 등의 바디제품은 30% 저렴해진다.

미샤 마케팅전략팀 김대동 팀장은 “이번 미샤데이에는 평소보다 200여 품목이 늘어난 총 1,600여 가지 제품이 행사에 포함됐다”며 “새해 화장품과 화장 소품을 구입하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새해맞이 미샤데이는 전국 미샤 매장과 온라인 뷰티넷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마일리지의 적립과 사용이 모두 가능하지만 50% 할인 품목의 적립은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