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슈퍼 플라보노이드 함유, 특허 성분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함유

▲ 아이오페가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이오페가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인 ‘슈퍼바이탈 크림’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슈퍼플랜트 만년송의 에너지를 넣어 더 탄탄하고 힘 있는 피부를 만든다는 설명이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지난 2006년 출시 이후 아이오페의 안티에이징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복합적인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더욱 새로워진 성분과 기술력으로 진화시켰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슈퍼 플랜트 만년송과 소귀나무에서 추출한 항산화, 안티에이징 성분의 복합체인 슈퍼 플라보노이드(super flavonoid)™)를 함유해, 지친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채워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처짐과 꺼짐으로 무너진 피부균형까지 케어한다. 특히 슈퍼플랜트 만년송은 물이 없는 극한 상황에서도 스스로를 보호하고 끝까지 살아남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식물로, 항산화 성분인 아멘토플라본을 함유하고 있다.

또한 10여 년의 연구 끝에 개발되어 5개국 특허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이미 입증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는 피부 건조로부터 발생하는 칙칙함과 잔주름, 탄력 저하를 집중적으로 케어해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준다. 꿀 타래 제형이 피부에 밀착되게 흡수되어 오랜 시간 보습 효과를 전달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가볍고 산뜻한 제형인 ‘슈퍼바이탈 크림’과 보다 리치한 사용감의 ‘슈퍼바이탈 크림 리치’로 출시되어, 고객들이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원하는 제형을 선택할 수 있다.

아이오페 관계자는 “타고난 피부와 아름다움의 시간은 짧지만, 그 이후에 스스로 만들어 가는 시간에 의해 피부의 나이는 충분히 달라질 수 있다.”며,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피부의 처짐과 꺼짐 현상을 비롯한 복합적인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 탄탄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