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6일까지 ‘이지듀 DW-EGF 크림’ 포함 전 제품 최대 50% 할인

▲ 이지듀(Easydew)가 10일부터 16일까지 ‘E.G.F 골든위크 빅세일’을 실시한다.(사진: 이지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대웅제약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이지듀(Easydew)가 2018년 새해 첫 프로모션으로 ‘E.G.F 골든위크 빅세일’을 실시한다.

10일 이지듀에 따르면, ‘E.G.F 골든위크 빅세일’은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 온라인 자사몰과 종합몰에서 진행된다 . 한정 기간,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난 ‘이지듀 DW-EGF 크림’ 포함 전 제품이 최대 50% 할인된다.

이와함께 이지듀 베스트 제품 20종 체험팩을 선착순 900명에게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된다. 체험팩은 이지듀 데일리 피니쉬 올인원 모이스처, 이지듀 데일리 더블 하이드라 크림 등 DW-EGF를 함유해 즉각적인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이지듀의 주요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디엔컴퍼니 마케팅팀 관계자는 “지난해 이지듀에 보내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을 보답하기 위해 한정수량, 한정기간으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지듀의 베스트셀러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