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상금 200만원, 선착순 참여자에게 선물 증정, 오는 2월 8일까지 응모. 1분 이내 영상 제작 누구나 참여 가능

▲ 폴라초이스가 오는 2월 8일까지 UCC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폴라초이스가 오는 2월 8일까지 UCC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폴라 올림빅(올림픽과 비디오를 합한 합성어) 콘테스트’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적의 성인 남녀 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폴라초이스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홍보 영상’ 혹은 ‘폴라초이스 BEST 5 제품 중 한 가지를 소개하는 홍보 영상’ 2가지 주제 중 택일하여 제작한 후, 개인 SNS 계정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과 참가 신청서 및 원본 파일을 폴라초이스 참가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출품 영상은 1분 이내로 제작해야 하며, 주제와의 적합성 및 참신성, 표현력, 활용성 등을 종합 평가해 2월 20일 당선작을 자사 홈페이지와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당선작 1등 1명에게는 200만 원의 상금이 2등 1명에게는 50만 원 3등 2명에게는 20만 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된다. 또한 참가자의 순도 100% 열정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응모자 선착순 100명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폴라초이스는 화장품 경찰관이라고 알려진 미국의 뷰티 전문가 폴라 비가운(Paula Begoun)이 창립한 스킨케어 브랜드로 2007년 국내에 론칭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