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또코스메(@cosme)의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2017’ 각질 케어 부문 1위, 스킨푸드 “제품 우수성 인정 받았다”

▲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가 일본 최대 뷰티 & 헬스 사이트인 아또코스메(@cosme)의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2017’ 각질 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의 스테디셀러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가 일본 최대 뷰티 & 헬스 사이트인 아또코스메(@cosme)의 ‘베스트 코스메틱 어워드2017’ 각질 케어 부문 1위에 올랐다.

스킨푸드에 의하면 아또코스메는 일본 내 1위 화장품 평가 사이트로, 이번 어워드 수상 제품은 지난 2016년 11월부터 2017년 10월까지 1년 동안의 약 5만여개 제품에 대한 소비자 평가를 바탕으로 선정되었다.

스킨푸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는 지난 2004년 출시 이후 스킨푸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이다.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한 흑설탕이 함유되어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스킨푸드는 2009년 일본에 진출해 현재 23개의 매장을 운영중이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화장품의 권위 있는 시장인 일본에서 ‘블랙슈가 마스크 워시 오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다.”며, “지난 2009년 일본 진출 후 일본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온 스킨푸드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일본 사업을 더욱 강화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