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항공 홈페이지서 항공권 구매고객대상 선물증정 프로모션 진행

▲일본항공이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JAL 드림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일본항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일본항공(JAL)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들이 프로모션에 응모하면 소니헤드폰,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등을 받을 수 있다. 

9일 일본항공에 따르면, 자사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잘(JAL) 드림 페스티벌’ 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일본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이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소니 블루투스 노이즈캔슬링 헤드폰(2명)▲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 (20명)▲메가박스 콤보 패키지(20명)등을 증정한다. 또 매주 7명을 추첨해 도쿄 서브웨이 티켓 72시간권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음달 4일까지 발권한 항공권에 한하며 적용 대상 출발일은 이달 8일부터 오는 월 31일까지다. 

한편, 일본항공은 지난해 11월 16일 여객 서비스 시스템이 개편됨에 따라 새로운 디자인과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갖춘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고객이 원스탑으로 항공권 예약, 구매, 여정 변경, 취소 및 환불 등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나만의 여정 만들기’를 통해 경유지 체류 여정, 출발지와 도착지가 다른 ‘오픈죠’ 여정, 여러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다구간 여정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몸이 불편한 고객을 위한 예약 서비스를 제공해 접근성이 강화됐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