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 보습 인자 2배 강화, 독자 개발 고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지지대 탄탄하게

▲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대표 라인 ‘무궁화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마몽드가 대표 라인 ‘무궁화 보습 라인’을 업그레이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지난 2015년 첫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몽드 ‘무궁화 보습 라인’은 매일 새로운 꽃을 피워내는 무궁화에서 찾은 보습 인자를 2배 강화시켜 피부 장벽을 더욱 촘촘히 채워주어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이다. 아모레퍼시픽이 독자 개발한 고함량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피부 수분 지지대를 탄탄히 하여 더욱 강력한 이중 보습막을 선사한다. 그 밖에도 피부와 유사한 구조의 밀착력있고 부드러운 텍스쳐로 개선하여 내 피부 같이 편안하게 바를 수 있다.

무궁화 보습 라인은 4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무궁화 보습효능성분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촉촉하고 힘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인텐스 크림’, 끈적임 없이 산뜻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주는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라이트 크림’,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주고 빈틈없이 촉촉함을 선사하는 고보습 스킨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스킨 소프너’, 고보습 에멀젼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에멀젼’ 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