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으로 분유 7200개 기부
매일유업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으로 분유 7200개 기부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8.01.05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와 함께 참여. 앱솔루트 명작 액상 7200개 분 대한사회복지회 통해 지원
▲ 앱솔루트가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치고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와 함께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앱솔루트 명작 액상’ 총 7,200개를 기부한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매일유업의 유아식 브랜드 앱솔루트가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치고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와 함께 대한사회복지회를 통해 분유 지원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앱솔루트 명작 액상’ 총 7,200개를 기부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기부는 평소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온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매일유업에서는 이들 부부의 제안을 흔쾌히 수락해 액상분유 기부를 약속하고, 선천성 대사이상(유전 대사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환아 가족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하트밀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하트밀 캠페인’은 하트(Heart)와 밀(Meal)의 합성어로, 음식을 통해 사랑의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앱솔루트는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달 매일유업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통해 선천성 대사이상 환아와 환아 가족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하고,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영상은 200만회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매일유업은 이번 기부활동에 힘을 보태기 위해 지난달 26일부터 1주일간 자사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수만큼 액상분유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했으며, 이벤트 참여자들과 타이거JK, 윤미래 부부의 따뜻한 마음을 더해 총 7,200개의 ‘앱솔루트 명작 액상’을 대한사회복지회에 전달하게 됐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이번 하트밀 캠페인과 명작 액상분유 기부 이벤트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을 향한 따뜻한 관심과 나눔의 문화가 널리 확산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기부 제품인 ‘앱솔루트 명작 액상’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앱솔루트 명작 분말분유의 40여가지 영양성분을 그대로 함유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매일유업 1A등급 원유를 사용해 높은 품질 기준을 충족하고 있으며, 별도의 조유 과정 없이 바로 간편하게 수유할 수 있는 제품으로 대한사회복지회에서 돌보는 아기들의 위탁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