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크림 등 할인 혜택과 샘플 증정, 시바견 모티브 캐릭터 ‘시로&마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 아리따움이 2018년 무술년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편집샵 아리따움이 2018년 무술년 첫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겨울에 필요한 뷰티 아이템을 할인하고 추가증정 혜택을 제공하며 황금 개의 해를 기념해 준비한 협업 제품도 선보인다.

스킨케어 제품으로는 아이오페의 ‘슈퍼바이탈 그림’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혜택을 주며 한정 수량으로 슈퍼바이탈 7종 샘플도 추가 증정한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소프너와 에멀전’, 라네즈 ‘퍼펙트 리뉴 라인’, 건강한 어린 피부로 느끼게 해주는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과 ’인텐시브 밤’ 등은 10% 할인을 실시한다. 한율 ‘서리태 새결 크림’ 구입 시에는 3종 샘플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마몽드 ‘로즈워터 토너’ 구매 시 전 용량 1+1 이벤트를 실시하며 휴대용 사용이 가능한 미스트 공용기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매트 립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 라네즈 ‘투톤 매트 립 바’는 10% 할인과 함께, 1월 7일까지 제품 구매 시 ‘투톤 시트 마스크’ 본품도 증정한다. 가장 인기가 좋은 컬러인 No.5 선샤인 코랄과 No.6 레드 벨벳으로 구성된 특별한 기획세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아리따움에서는 무술년 개의 해를 맞이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일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시바견을 모티브로 탄생한 인기 캐릭터인 ‘시로&마로’가 전하는 새해 메시지를 담은 아리따움 ‘동안 앰플 미스트’, 아리따움의 베스트 셀러 ‘뽀오얀 발효 립&아이 리무버’, 겨울에 어울리는 세 가지 라인을 한정적으로 출시하는 ‘모디 올인원 네일키트’, 시로&마로 캐릭터의 아트웍이 더해진 ‘모디 젤네일 디자인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에서도 반려동물 전문 스튜디오 ’땡큐 스튜디오’와의 협업으로 강아지와 함께한 특급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출시한다. ‘립 글로이 밤’과 ‘립 슬리핑 마스크’ 등 두가지 제품의 패키지에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강아지의 이미지가 담겨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