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애견 트렌드를 반영한 시트 마스크와 네일 신제품 등 다양

▲ 이니스프리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퍼피 컬렉션-매직 프레스&네일스티커’를 출시했다.(사진: 이니스프리)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니스프리가 2018년 황금 개의 해를 맞아 ‘스누피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비롯해 애완견 캐릭터가 그려진 ‘마이 리얼 펫 마스크’, ‘퍼피 컬렉션-매직 프레스&네일스티커’를 출시했다.
 
4일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신제품 스누피 콜라보레이션은 사랑스럽고 통통 튀는 매력의 스누피 캐릭터와 함께 “더 많이 사랑하고(Love more), 더 많이 웃고(Laugh a lot), 더 큰 꿈을 꾸세요(Dream big). “라는 세 가지 새해 소망을 담았다. ▲제주 감성이 더해진 퍼퓸드 핸드크림 ▲마이 바디 클렌저&바디 로션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비비드 크리미 틴트 ▲마이 팔레트 케이스 ▲마이 쿠션 케이스 ▲리얼 컬러 네일 ▲네일 스티커에 스누피가 더해져 소장욕구를 불러 일으키기 충분하다.
 
이니스프리는 애견 트렌드를 반영한 시트 마스크와 네일 신제품도 한정 판매한다. 친숙한 인기 애완견이 그려진 시트 마스크는 ▲시베리안 허스키(수분) ▲치와와(영양) ▲닥스훈트(미백) ▲퍼그(주름/탄력) ▲비글(진정) 개성 넘치는 강아지 특징에 맞춰 피부 고민을 선택할 수 있는 재미를 더했다.
 
이밖에 새해 네일 연출을 도와줄 ▲36 시크한 프렌치 불독 ▲37 뭉실뭉실 비숑이 ▲38 솜뭉치 포메라니안 ▲39 웰시코기 식빵 궁둥이 ▲40 볼살 통통 시바견 5종의 강아지 캐릭터 매직프레스와 평범한 네일에 포인트를 주는 ▲19 헬로우 마이팻 네일 데코 스티커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꿈꾸는 스누피 무드등’을 5천원에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이니스프리 회원 누구나 1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온/오프라인에서 20%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스누피 해피 쇼핑 카드’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