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꿈과 희망을 위해 올해도 다양한 BSR 활동 전개 예정

▲ bhc치킨이 2018년 새해를 맞아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치킨상품권이 주어진다 (사진:bhc)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bhc치킨이 2018년 새해를 맞아 ‘BSR과 함께하는 신년 계획’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치킨상품권이 주어진다. 

3일 bhc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bhc치킨의 사회공헌활동인 'BSR'의 신념을 많은 분들과 공감하고 올 한 해 동안 이루고 싶은 소망과 뜻을 새롭게 다짐하기 위해 기획됐다. 

bhc치킨의 ‘BSR’은  지난해 10월부터 본격적으로 우리 사회의 귀감이 되는 의로운 일을 한 시민을 찾는 'bhc 히어로', 소원 성취 프로젝트인 'bhc 엔젤', 지역사회 곳곳에 따뜻한 나눔을 전하는 'bhc 해바라기 봉사단', 가맹점과의 상생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bhc치킨 BSR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에 있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신년 계획 주제 중 자신의 계획과 부합하는 이미지를 캡처한 후 이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주제는 총 5가지로 ▲해바라기 봉사단의 열정과 패기가 가득한 ‘나만의 꿈 도전’▲ 스윗츄처럼 달달하고 통통 튀는 ‘연애하기’▲우리 가족 엔젤은 바로 나 ‘가족들 건강 챙기기’▲뿌링클의 환상적인 맛 보러 떠나는 ‘여행하기’ ▲나도 누군가에겐 든든한 히어로 될 수 있는 ‘어려운 이웃돕기’ 등이다.

이벤트 기간은 3일부터 오는 10일까지 8일간 진행되며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치킨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bhc치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해 세운 자신의 소망과 목표를 다시금 되새겨 그 목표를 꼭 이룰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bhc치킨도 고객 여러분의 꿈과 희망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올 한해도 BSR 활동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