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슬림핏’, ‘슬림핏’, ‘더블프로텍트’ 케이스 3종... ‘카마운트’ 스마트폰 거치대 1종

▲ 스킨플레이어가 내셔널지오그래픽 130주년을 맞아 Special Edition 상품을 출시했다.(사진:스킨플레이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스킨플레이어가 내셔널지오그래픽 130주년을 맞아 Special Edition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스킨플레이어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되는 130주년 Special Edition은 ‘울트라슬림핏’, ‘슬림핏’, ‘더블프로텍트’ 케이스 3종과 ‘카마운트’ 스마트폰 거치대 1종으로 총 4가지 상품이다.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와 브랜드를 상징하는 세계 지도가 특수 인쇄되어 있는 점이 특징이다. 
 
세련된 디자인에 감성까지 담아낸 내셔널지오그래픽 130주년 special edition은 12월 21일부터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바일 공식 쇼핑몰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 내셔널지오그래픽 정품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킨플레이어 관계자는 “130주년 Special Edition은 지금까지 출시된 상품 중 가장 내셔널지오그래픽을 가장 잘 나타내는 상품”이라며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에 내셔널지오그래픽 로고와 세계지도를 더해 누구나 심플하고 모던하게 사용이 가능하도록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으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