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강아지 그려진 패키지. ‘부자되시개’ 등의 네이밍으로 재미 더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10컬러 선보여

▲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018년을 맞이해 ‘럭키 퍼피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2018년을 맞이해 ‘럭키 퍼피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에뛰드하우스의 ‘럭키 퍼피 컬렉션’은 비숑프리제, 웰시코기 등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진 패키지와 새해 다짐의 문구를 담아 한 해의 포문을 여는 뉴 이어 컬렉션이다. 특히, ‘부자되시개’, ‘복받으시개’, ‘대박나시개’ 등 행운 가득한 새해를 약속하는 위트 넘치는 이름으로 재미를 더했다.

이번 ‘럭키 퍼피 컬렉션’을 통해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 신규 10컬러가 처음으로 출시된다.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은 영롱한 반짝임을 담은 펄 아이섀도로, 반짝이고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럭키 퍼피 쿠션 케이스’는 매일 똑같은 쿠션 케이스 대신 새로운 케이스로 바꿀 수 있는 쿠션 케이스로, 애니 쿠션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럭키 퍼피 디어 마이 립스톡 케이스’는 내가 원하는 립스틱 컬러와 디자인을 매칭해서 사용할 수 있는 립스톡 케이스다. 이 케이스와 함께 출시되는 ‘디어 마이 글라스 틴팅 립스톡’은 기존 제품의 인기 컬러인 ‘RD302 스웨그레드’, ‘RD303 초커레드’, ‘RD304 핫바디레드’ 3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사르르 녹듯이 부드럽게 입술에 발리는 촉감이 우수한 립스틱이다.

이 외에도 ‘럭키 퍼피 순정 스킨케어 2종 세트’, ‘럭키 퍼피 수분가득 콜라겐 2종 세트’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이 함께 출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