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홀리카, ‘프라임 유스 버드네스트 골드 리프 크림’ 출시

▲ 홀리카 홀리카에서 새롭게 선보인 프라임 유스 버드네스트 골드 리프 크림

[컨슈머와이드-나인하 기자] 금사연 제비집에 순금을 더한 화장품이 등장했다.

홀리카 홀리카는 진귀한 제비집 성분에 순금이 더해진 황금 제비집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는 ‘프라임 유스 버드네스트 골드 리프 크림’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보할 것은 보하고 없앨 것은 없애기 위해 순금으로 정화하고 제비집으로 채워준다는 ‘보이능청(補而能凊)’을 컨셉으로 탄생한 이번 신제품은 성분부터가 남다르다. 금사연 제비집과 황금에서 추출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 것. 제비집에는 피부의 자양분이 되는 단백질 구성성분 ‘아미노산’이 풍부해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줄 뿐만 아니라 시알산 성분과 천연보습 성분 등이 맑은 안색을 되찾아줘 동안 얼굴을 완성시킨다. 순금 성분은 피부 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주어 칙칙하고 거칠어진 피부를 밝고 생기있게 관리해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때문에 이 제품의 주성분인, 황금 제비집 추출물이 지치고 거친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길러 윤택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순금으로 막을 씌운 고농축 멜팅 밤 제형이 피부의 온도에 의해 부드럽게 녹아 피부 속 깊이 흡수되며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사용법은 크림과 함께 내장된 스파츌라로 금박과 크림을 같이 덜어낸 후, 체온으로 녹여 얼굴 전체에 마사지 하듯 고르게 펴 발라주면 된다. 양 손바닥을 따듯하게 비벼준 뒤 눈가와 얼굴 전체를 편안히 감싸 지그시 눌러주면 흡수율을 더 높일 수 있다.

이와관련, 홀리카홀리카 관계자는 “프라임 유스 버드네스트 골드 리프 크림은 제비집 성분과 순금이 더해진 독자성분 ‘황금 제비집 추출물’이 특징”이라며 “이성분이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관리해 주고, 고농축 멜팅 밤 제형이 부드럽게 녹으면서 보습막을 형성해 촉촉한 피부로 유지해 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