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각 브랜드 베스트 제품과 홀리데이 메이크업 등 50%, 시트팩 50%, 수입향수 30%

▲ 아리따움 12월 멤버십 세일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뷰티샵 아리따움이 올해의 마지막 멤버십 세일을 오는 25일까지 실시한다. 2017년 인기를 끌었던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할인가에 판매한다.

한 해 결산 파격 세일에는 다양한 브랜드의 베스트 아이템이 대거 포함됐다. 마몽드에서는 겨울 피부 컨디션을 위한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와 ‘퓨어 센서티브 라인’, ‘토탈 솔루션 모이스처 BB’, 볼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플라워 팝 블러셔’, 윤기 있는 피부를 위한 ‘탑 코트 블루밍 팩트’를 50% 할인한다. 라네즈에서는 ‘프레시 카밍 젤 클렌저’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콜라보 뷰티템 ‘라네즈 X YCH LMF 컬렉션’ 전품목을 50% 할인하며, 아리따움 ‘마이 레시피팩’도 50% 할인가에 만날 수 있다. 또, 라네즈 ‘옴므 듀얼 라인’, 오딧세이 ‘블루 에너지 라인’, 마몽드 ‘맨 라인’ 등 남성 베스트 아이템도 50% 할인한다.

연말 파티에 활용할 수 있는 메이크업 아이템도 할인 품목이다. 마몽드와 한율, 아리따움의 2017년 홀리데이 컬렉션 전품목을 50% 할인하며, 라네즈 2017 홀리데이 컬렉션은 30% 할인한다. 간편하게 피부 바탕을 완성해주는 쿠션의 대표 인기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쿠션 전품목은 30% 할인을, 립 대표 아이템인 마몽드 ‘하이라이트 립 틴트 글로우’와 아리따움 ‘컬러 라이브 틴트’, ‘유니크 매직 벨벳 필터 틴트’, ‘원더 스테이 스틱 틴트’, ‘새틴 펜슬 립라커’는 50% 할인한다.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해줄 아리따움 ‘매트 포뮬라 브로우 오토펜슬’, ‘아이돌라인 브로우’ 제품에 대해서도 50%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케어도 반값 할인에 들어간다. 영양 공급을 위한 시트팩은 아리따움 전브랜드 50% 할인하며, 연약한 눈가를 위한 아이케어 아이템 아이오페 ‘라이브 리프트 아이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아이젤’, 마몽드 ‘인리치드 뉴트리 아이크림’, 한율 ‘백화고 고결 아이크림’을 30% 할인한다. 또한 촉촉한 보습을 위한 아이템 마몽드 ‘세라마이드 라인’, 한율 ‘진액 라인’, ‘자초 라인의 오일과 진정밤’,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쳐 크림’과 ‘워터뱅크 더블 레이어링 오일’, 아이오페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도 30% 할인한다.

이외에도, 헤어&바디 아이템을 50% 할인하며, 수입 향수 베스트 아이템도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