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에서 모티브 얻은 발랑쎄 패키지 출시 행사, 발레 피트니스 클래스와 네온사인 조명 만들기 클래스 등 진행

▲ 뉴발란스가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걸스 나잇 아웃-발랑쎄’을 20일 서울 반얀트리에서 성료했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우먼스 피트니스 행사 ‘걸스 나잇 아웃-발랑쎄’을 20일 서울 반얀트리에서 성료했다고 밝혔다.

‘걸스 나잇 아웃’은 전 세계에서 열리고 있는 뉴발란스 우먼스 피트니스 글로벌 프로그램이다. 이번 행사는 뉴발란스 우먼스 라인의 슬로건 ‘밸런스 유어 라이프(BALANCE YOUR LIFE)’에 맞춰, 균형감각을 중시하는 발레에서 모티브를 얻은 ‘발랑쎄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마련됐다.

사전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고객 등 총 40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레 피트니스 클래스를 시작으로 ‘My Balance’ 네온사인 조명 만들기 클래스, 크리스마스 파티 순으로 진행됐다. 지친 몸과 마음의 밸런스를 발레를 통해 표현하는 시간을 마련해, 운동을 통해 자신에게 집중하며 나만의 밸런스를 찾아보는 기회를 가졌다. 아울러 미리 즐기는 크리스마스 다이닝 파티를 통해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한편, 발레 용어인 발랑쎄(Balancé)는 왈츠를 추는 듯한 부드러운 움직임을 연상시키는 동작 중 하나다. 그 의미를 담아낸 발랑쎄 패키지는 우아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에 스포츠 웨어로서의 기능성 요소를 결합했다. 허리를 조이거나 묶는 디테일로 여성스러운 핏과 실루엣을 강조했으며 가벼운 볼륨감을 더해 스포츠 웨어의 형태를 재해석한 상품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