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8번째 제품, 창덕궁 낙선재의 만월창 모습과 궁의 풍경 금속 공예로 재구성

▲ 후가 창덕궁 낙선재의 만월창과 궁의 풍경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후가 창덕궁 낙선재의 만월창과 궁의 풍경을 담은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후 공진향:미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은 올해 ‘후’가 전개한 궁중문화 캠페인 ‘왕후의 초대’의 의미를 담아 출시한 컬렉션이자, 2010년부터 매년 연말 왕후의 궁중 유물과 궁중 스토리를 모티브로 선보이고 있는 궁중 팩트 스페셜 에디션 중 8번째로 선보이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왕후가 머물렀던 창덕궁 낙선재의 대표적 상징물인 만월창을 모티브로 하여, 만월창의 독특한 문살과 창 너머로 왕후가 바라보던 아름다운 궁의 풍경을 정교한 금속공예로 화려하게 구현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또한 ‘후’의 상징인 연꽃 문양을 디자인과 참 장식에 적용해 품격을 더했다.

‘공진향:미 궁중 팩트’는 진주, 호박 등 궁중 보석 성분을 함유해 매끈하고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 주고,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벨벳처럼 보송하게 마무리되어 왕후의 무결점 피부를 연출해준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우아한 레드 컬러가 돋보이는 패키지에 담아 품격과 소장가치를 높였으며, 매혹적인 립메이크업을 연출해줄 럭셔리 립루즈 3종과 립에센스 2종 미니사이즈를 담아 구성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