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위한 종합 그루밍 프로그램. 모발과 두피, 피부 종합 케어. 헤어 케어 4종과 페이스 케어 4종 구성

▲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남성을 위한 종합 그루밍 프로그램 ‘더 그루밍(THE GROOMING)’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헤어 케어 브랜드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이 남성을 위한 종합 그루밍 프로그램 ‘더 그루밍(THE GROOMING)’을 국내 공식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남자를 일깨우다(REAWAKENING OF MEN)’를 테마로 탄생한 ‘더 그루밍(THE GROOMING)’은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오랜 연구 결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남성의 모발과 두피, 피부를 종합적으로 가꿀 수 있는 그루밍 프로그램이다. 아데노신, NMF, 이노시톨 등 5가지의 엄선된 생체 적합 성분을 함유하여 남성들의 다양한 뷰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 주고, 에센셜 오일을 기초로 한 상쾌한 아로마 향으로 향긋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더 그루밍은 쾌적한 두피 환경과 모발의 성장을 도와 효과적인 헤어 관리가 가능한 샴푸, 트리트먼트, 스칼프 이펙터, 소다 폼 클렌저의 헤어 케어 4종과 피지조절, 노화방지, 보습에 탁월한 워시, 로션, 모이스춰 이펙터, 소다 팩 리파이너의 페이스 케어 4종으로 출시된다.

더 그루밍 프로그램은 살롱의 헤어 전문가가 추천하는 스페셜 케어와 집에서 간단히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케어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소다 폼 클렌저와 소다 팩 리파이너는 시세이도 프로페셔널의 독자적인 고농축 탄산 케어로, 헤어 디자이너의 맞춤 상담을 통해 시술이 가능하며 전문 살롱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시세이도 프로페셔널 관계자는 ”국내 남성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해 자신을 가꾸는 남성들을 위한 신개념 그루밍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더 그루밍은 남성들의 궁극적인 헤어와 피부 고민을 해결하고 즉각적인 개선을 위한 제품으로, 현대 남성들의 두피와 피부 관리를 위한 새로운 해법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