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금 전달과 ‘하이틴티드 립 락커’ 판매 수익금 일부 기부 캠페인도 진행

▲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협약을 맺고 있는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정샘물(JUNGSAEMMOOL)’이 협약을 맺고 있는 대한사회복지회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14일 밝혔다.

정샘물은 지난 4월 대한사회복지회와 사회 공헌 활동 업무 협약을 체결한 이래 두 번째 기부를 진행했다. 후원금 기부와 더불어 착한 립 락커로 알려진 정샘물의 대표 제품 ‘하이틴티드 립 락커’ 판매 금액 일부가 무연고 영아 의료비에 기부가 되는 캠페인도 진행 중이다.

정샘물은 미혼모들이 제작하는 캔들을 구입하여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캔들을 증정함으로써 미혼모들의 삶의 변화를 이끌어내는 자립을 돕는 사회 공헌 활동도 이어오고 있다고 전했다.

정샘물 관계자는 "이번 기부로 추운 겨울, 태어난 것만으로도 소중한 아이들과 사회적 약자가 되기 쉬운 미혼모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아름다움은 나로부터 시작된다 라는 브랜드 철학처럼 내면 또한 빛이 나는 정샘물의 후원은 앞으로도 재능 기부, 후원금 전달 등 다방면으로 지속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