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17일까지, 프리미엄 기초라인과 색조제품들 50% 할인 품목 포함, 신제품도 20% 할인 등

▲ 토니모리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2017년 마지막 빅세일을 실시한다. 토니모리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최대 50% 할인하는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세일은 토니모리 신제품, 색조 제품, 기초 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할인한다. 토니모리는 프리미엄 기초 케어 라인인 ‘골드 24K’, ‘지오루션 샥스핀’, ‘멀티셀’을 50% 할인 제품으로 선보이며 지인과 가족에게 선물용으로 추천했다. 또한 메이크업 제품인 ‘아이톤 싱글 섀도우’와 ‘백젤 리얼핏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도 50% 할인 판매한다.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인 ‘루미너스 여신광채 패브릭 비비 크림’과 ‘루미너스 여신광채 실크 파운데이션’은 각 30% 할인된 가격인 8,400원과 1만360원에 판매한다. ‘루미너스 여신광채 패브릭 비비 크림’은 피부에 고운 패브릭을 얹은 듯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의 비비 크림이다. ‘루미너스 여신광채 실크 파운데이션’은 고밀착 파우더 처방으로 피부의 수분은 지켜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인 제품이다.

‘아이라이너 고유명사’인 백젤 아이라이너의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은 ‘백젤 BT 슈프림 매트 라이너’와 젤 아이라이너의 완성체 ‘마크 워터프루프 젤 라이너’, 자수정, 다이아몬드, 진주 등 리얼 쥬얼리 파우더를 함유해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하는 ’마크 글리터 리퀴드 아이섀도우’, 두 볼에 촉촉함과 생기를 부여해주는 ‘크리스탈 미니 쿠션 블러셔’ 등 토니모리의 메이크업 신제품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그 밖에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핸드크림과 바디 제품을 비롯해 스틱형 립 케어 제품을 50% 할인가로, OIOI 에디션 쿠션 품목을 6,900원 균일가로 그리고 포켓몬 에디션은 50%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토니모리 MD 추천 상품인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와 ‘퍼펙트 립스 탑 컬러 립 팔레트’는 각각 4천원과 8천원의 파격가로 선보인다. 또한 2만5천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톡톡 튀는 패키지의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 OIOI 에디션’을 증정한다.

이번 토니모리 빅 세일은 토니모리 멤버십 회원에 가입된 모든 고객에게 적용되며 멤버십 회원이 아닌 경우에도 세일 기간 동안 매장에서 신규 가입 즉시 세일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그 외 프로모션 혜택은 중복 적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제한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