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구스다운 점퍼 ‘테라노바’ 초경량 구스다운 'L.A.P. 시리즈' 등 시즌 오프 포함

▲ 올젠(OLZEN)이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7년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신성통상의 남성복 브랜드 올젠(OLZEN)이 올 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2017년 겨울 시즌오프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가을, 겨울 상품도 3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올젠은 겨울 시즌에 바로 착용할 수 있는 제품들도 시즌오프 할인에 포함했다. 프리미엄 구스다운 점퍼 ‘테라노바’를 포함해 위트 있는 캐릭터를 담아낸 ‘올리버 컬렉션’ 및 초경량 구스다운 'L.A.P. 시리즈' 등 올젠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경품 이벤트도 동시 실시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은 대만 여행권을 2등에게는 LG 건조기, 3등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4등에게는 올젠의 시그니처 아우터 테라노바를 선물한다.

올젠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오프 행사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준비했다. 꾸준하게 사랑 받아 온 올젠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