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팅비’ 통해 결정된 3인 모델 화보,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립키트’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 이용

▲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립키트’ 홀리데이 에디션의 3인 화보를 8일 공개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비바이바닐라(B. by BANILA)가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립키트’ 홀리데이 에디션의 3인 화보를 8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홀리데이 한정판 제품인 ‘립라이크 스포트라이트 립키트’ 출시와 함께 진행된 화보로, 기존 비바이바닐라의 모델인 가수 태연과 모델 황정원, 황세온과 3명의 ‘캐스팅B’ 모델이 함께 진행했다. 10월 중순부터 한달 간 SNS를 통해 진행한 뷰티 공개 오디션 ‘캐스팅B(casting B)’를 통해 뽑힌 모델로, 400:1에 육박하는 경쟁률을 뚫고 발탁됐다.

먼저 첫 번째 캐스팅B 모델은 솔직하고 당당한 매력과 넘치는 끼를 가진 동화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서울대학교 건축학도인 문서령이다. 이번 홀리데이 화보에서 비바이바닐라는 그레이스에게 어울리는 리얼 바이올렛 컬러의 립슬립 ‘위티 바이올렛’과 립슬립온 ‘블랙 미러볼’을 함께 사용해 그녀의 당당하고 아티스트적인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시크하고 힙&유니크한 분위기의 룩을 연출했다.

미국 워싱턴 주립대에서 그래픽 디자인을 공부하는 당당한 매력의 펑키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가진 빅토리아(20세)가 두 번째 ‘캐스팅B’의 모델로 선정됐다. 빅토리아는 이번 홀리데이 화보에서 립슬립 ‘핑크문’과 립슬립온 ‘머메이드’를 함께 사용해 화사하게 빛나는 룩을 선보였다.

독특하고 생기 발랄한 매력의 제주 소녀 김지호(17세)는 에스팀 소속 모델로 마지막 ‘캐스팅B’의 얼굴로서 이번 홀리데이 화보 촬영을 함께하게 됐다. 이번 화보에서 김지호는 립슬립 ‘스캔들코랄’과 립슬립온 ‘머메이드’를 함께 사용해 독특하게 빛나는 감각적인 룩을 선보이기도 했다.

비바이바닐라는 “‘캐스팅B’ 모델은 자신의 꿈을 향해 도전하고 삶을 즐겁게 가꿔나가는 B.걸들 중 400:1의 경쟁률을 뚫고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SNS를 통한 공개 오디션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비바이바닐라의 아름다움을 다각적으로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