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코리아, 9일부터 24일까지 200여개 제품에 대해 최대 50% 할인 판매

▲ 이케아가 크리스마스 반값 빅세일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9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다. (사진: 이케아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가 크리스마스 반값 빅세일을 진행한다. 기간은 오는 9일부터 크리스마스 이브인 24일까지다. 

8일 이케아 코리에아 따르면, 이번 크리스마스 세일은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진행된다. 할인 대상은 총 200개 이상 제품이다. 할인폭은 최대 50%다.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모든 매장 내 스웨덴 푸드 마켓에서는 이달 25일까지 생강쿠키, 진저브레드하우스 등 크리스마스에 여럿이 함께 즐기기 좋은 간식과 봉제인형, 도자기 향초가 담긴 크리스마스 선물 세트를 이케아 패밀리 (IKEA FAMILY) 특별가인 2만5500원에 한정 판매된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이케아 고양점은 주말마다 쿠폰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전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이케아 고양점 레스토랑에서 ‘이케아 브렉퍼스트 쿠폰’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한 스웨덴식 아침식사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케아 피카 쿠폰’ 소지 고객은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스웨덴식 커피타임을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한편, 행사 기간 중 매장을 찾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웨덴 문화와 음식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