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오엘로 지갑’과 다양한 소품 구성, 겨울 필수품 장갑과 핸드폰 케이스 등

▲ 패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다가오는 홀리데이를 맞아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패션 브랜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이 다가오는 홀리데이를 맞아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를 선보인다. 7일부터 판매하며 한정 제품으로 구성됐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의 크리스마스 기프트 세트는 움직임에 따라 반짝이는 스톤 장식이 특별한 미오엘로 지갑과 함께 다양한 겨울 소품으로 구성되었다. 겨울 필수품인 장갑과 가방에 달아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인 폼폼 참 장식 또는 패턴이 돋보이는 핸드폰 케이스 중 하나를 골라 미오엘로 지갑과 세트로 구매 시 특별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미오엘로 지갑은 심장박동 또는 작은 떨림에 반응해 1분에 약 60번 흔들리는 ‘댄싱 스톤’을 사용한 제이에스티나 핸드백만의 스페셜 라인으로 제품 출시와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 손에 들어오는 반지갑부터 수납이 용이한 장지갑까지 미오엘로 지갑의 사이즈와 컬러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제이에스티나 핸드백 관계자는 “일년 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크리스마스에 마음을 표현하기에 제격인 지갑 선물 세트를 한정 기간 선보인다”며 “소중한 연인이나 가족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이나 한 해 동안 고생한 나 자신을 위한 작은 선물로 따뜻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