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7~9일 ‘12월 멤버십 데이’ 최대 30% 할인
스킨푸드, 7~9일 ‘12월 멤버십 데이’ 최대 30% 할인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12.07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등급따라 할인율 달라, ‘프리미업 아보카도 라인’ 전회원 50% 할인, 마스크 시트 10+10
▲ 스킨푸드가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7일부터 오는 9일까지 스킨푸드 전 회원을 대상으로 ‘12월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이번 스킨푸드 멤버십 데이 기간 중 스킨푸드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몰을 방문하면 회원 등급에 따라 15~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멤버십 데이 기간에 새롭게 가입하는 신규 회원도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멤버십 데이 기간에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해진 피부에 깊은 보습과 영양을 선사해 줄 ‘프리미엄 아보카도 라인’을 회원 등급에 상관없이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탄력을 채워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꾸어주는 ‘흑석류 라인’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거칠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더해줄 ‘미인 푸드 마스크 시트’도 10+10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12월 멤버십 데이는 급격하게 떨어진 온도와 겨울철 찬바람에 대비할 수 있도록 풍부한 보습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준비했다.”며, “건조해진 겨울철 피부관리를 위해 이번 멤버십 데이에 스킨푸드의 다양한 제품을 실속 있게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