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7일까지 응모, 특정 제품 포함 1만원 구매 시 응모권 지급, 총 100명 선발, 20일 코엑스서 팬 사인회 진행

▲ 토니모리 MXM 팬 사인회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토니모리가 전속 모델 MXM의 멤버 임영민, 김동현의 팬 사인회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두 번째 팬 사인회로 오는 20일 삼성동 스타필드 코엑스몰 라이브플라자에서 진행된다.

이번 팬 사인회는 10대의 취향에 맞춘 ‘피키비키’ 라인 론칭을 기념한 것이라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피키비키 라인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깐깐한 소녀들의 취향을 바탕으로 토니모리 만의 강점인 유니크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적용한 제품이다. ‘피키비키 아트팝 에난멜 틴트’ 6종과 ‘피키비키 아트팝 코렉팅 베이스’ 2종, ‘피키비키 아트팝 커버 파운데이션’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오는 10일까지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신제품 피키비키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MXM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응모 번호를 문자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1일부터 17일까지는 토니모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립톤 겟잇틴트’를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 시 응모권을 증정한다.

토니모리 홈페이지에서 로그인 후 응모 페이지에 이름, 연락처, 응모번호 등을 기입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에 따라 중복 참여가 가능하며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 오는 18일 토니모리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특히 이번 MXM 팬 사인회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계획이어서 기대가 높다. MXM을 기다리는 동안 피키비키 등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을 만들어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팬들과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팬 사인회 진행과 더불어 MXM과 함께하는 경품 추첨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쉽게 현장에 참석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토니모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 사인회 현장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토니모리가 새롭게 선보이는 피키비키에 대한 기대가 높은 만큼 벌써부터 프로모션에 대한 응모 열기도 뜨겁다”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토니모리와 MXM 팬 뿐만 아니라 코엑스몰을 찾는 모든 사람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