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 상영회 초대권’,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 경매 등 이벤트 풍성

▲G마켓이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개봉을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스타워즈도 G마켓이 하드캐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스타워즈 한정판 에디션’ 단독 판매 및 영화 초대권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G마켓)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이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의 개봉을 앞두고 오는 10일까지 ‘스타워즈도 G마켓이 하드캐리’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스타워즈 한정판 에디션’ 단독 판매 및 영화 초대권 등 다양한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프로모션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의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에디션’이 단독판매 된다. 이 제품은 스타워즈 인기 캐릭터인 다스베이더를 상징하는 블랙 색상에 스타워즈 로고 등으로 디자인됐으며  다스베이더가 그려진 전용 케이스에 담겨 포장된다.

‘지샥 스타워즈 다스베이더 에디션’에 풍성한 사은품이 더해진 스페셜 패키지도 마련됐다.  스페셜 패키지는 2종으로 ▲‘프리미엄 패키지’(15만원/총200명)- ‘지샥 스타워즈 에디션’+ ‘스타워즈 VIP 상영회 초대권및 (2매,오는 15일 영등포CGV/ CGV 핫도그 콤보 세트 무료)’+ ‘다스베이더 페이퍼 토이(XL사이즈/28cm)’▲ ‘스탠다드 패키지’(15만원/총100명)-‘지샥 스타워즈 에디션’+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영화 예매권(2매)’+ ‘다스베이더 페이퍼 토이(M사이즈/11cm)’ 등이다. 

이 외에도 다양한 스타워즈 컬렉션이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레고 스타워즈 밀레니엄 팔콘’은  오는 10일까지 경매 방식으로 판매되며  삼성전자 로봇청소기 ‘파워봇 스타워즈 에디션’과 스와로브스키 ‘한정판 스타워즈 피규어’를 각각 1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G마켓 마케팅실 남성헌 실장은 “스타워즈 마니아들이 열광할 수 있는 혜택이 무엇인가를 고심하며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전 세계 단 500개뿐인 한정판 지샥 에디션도 구매하고, 스타워즈 마니아들과 함께 영화 관람을 하면서 공감할 수 있는 시간도 보낼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