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제형과 매트 제형의 장점 합쳐. 올리브 오일 등 함유로 보습케어 하며 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립스틱

▲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보송하게 연출되는 ‘키스-풀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뷰티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보송하게 연출되는 ‘키스-풀 립스틱’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랩코스는 ‘키스-풀 립스틱’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발리는 크림 제형과 지속력이 뛰어난 매트 제형의 장점을 모은 쉬폰 텍스처라고 설명했다.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올리브 오일, 마카다미아 오일 성분을 함유해 보습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부드러운 쉬폰 텍스처가 입술에 얇게 발려 선명한 발색으로 표현된다. 레드, 오렌지, 브라운, 핑크 등 다양한 컬러 총 6종으로 구성했으며, 입술에 묻어남 없이 오래도록 유지해주는 롱웨어링 립스틱이다.

랩코스는 설레는 첫 키스의 느낌을 담은 컬러와 네이밍 구성으로 고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짜릿하고 치명적인 키스를 떠올리는 ‘환상적인 레드 키스’, 에너지 가득한 생기 넘치는 컬러 ‘뜨거운 레드 오렌지 키스’ 등 레드 컬러와, 분위기 있는 여신을 떠올리는 ‘센치한 코랄 브라운 키스’, 청순한 코랄 핑크 빛의 ‘아련한 코랄 핑크 키스’ 등 코랄 컬러가 있다. 또한 첫 데이트의 설렘을 떠올리는 ‘풋풋한 핑크 키스’, 오묘하고 몽환적인 느낌을 컬러로 비유한 ‘특별한 플럼핑크 키스’로 구성됐다.

한편, 랩코스 키스-풀 립스틱의 용량은 3.5g,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