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화장품,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금 전달
코리아나 화장품,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금 전달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7.12.05 18: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수익금 중 일부, 올해로 5년째 “앞으로도 사회 공헌 활동 실천하겠다”
▲ 코리아나 화장품이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백신연구 및 보급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지난 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사진:코리아나화장품)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이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백신연구 및 보급을 위한 후원금 전달식을 지난 1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금은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인 라비다의 파워셀 에센스와 파워셀 에센스 에스의 2017년도 전체 수익금 중 일부를 전달한 것으로 올해 5년째를 맞이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12년부터 IVI 국제백신연구소와 함께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에스 1병을 구입하면 1명의 어린이를 구(9)할 수 있다는 취지의 119 캠페인을 통해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후원하고 있다. 또한 2014년도부터 매월 19일을 'IVI의 날'로 지정하고, 119 뉴스레터를 발송하는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펼쳐 지구촌 어린이들의 전염병 예방 및 백신 지원에 앞장서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IVI 국제백신연구소에 대한 후원을 5년째 지속할 수 있었던 이유는 코리아나화장품을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해 모두가 함께하는 나눔 문화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