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타일 스탠다드 배트맨 에디션’ 지성피부 위해 유수분 밸런스 잡아줘, ‘더 스타일 워터차지 슈퍼맨 에디션’ 악건성 피부 위해 깊은 보습감

▲ LG생활건강의 남성 브랜드 보닌은 배트맨과 수퍼맨의 디자인을 담은 ‘더 스타일 스탠다드 배트맨 에디션’, ‘더 스타일 워터차지 슈퍼맨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수퍼맨과 배트맨의 대결을 화장품에서 다시 느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남성 브랜드 보닌은 배트맨과 수퍼맨의 디자인을 담은 ‘더 스타일 스탠다드 배트맨 에디션’, ‘더 스타일 워터차지 슈퍼맨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보닌의 더 스타일 라인은 피부 타입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제품들이다. 이 제품에 DC코믹스의 슈퍼 히어로인 배트맨과 슈퍼맨 로고와 그래픽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아 강렬하고 세련된 남성미를 강조하는 것과 동시에 소장가치를 높였다.

‘더 스타일 스탠다드 배트맨 에디션’은 지성 피부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집중 관리할 수 있다. 전통적으로 화장수로 사용돼 온 천라 추출물과 비타민 베리 성분을 함유했으며, 건조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촉촉하고 산뜻하게 가꿔준다.

‘더 스타일 워터차지 슈퍼맨 에디션’은 심하게 당기는 악건성 피부타입을 위한 제품으로,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준다. 춥고 건조한 북유럽 지역에서 피부 보호를 위해 사용돼 온 아이슬란드 이끼 성분을 함유했으며, 건조하고 당기는 피부에 촉촉하고 깊은 보습감을 전해준다.

한편, 보닌의 더 스타일 스탠타드 배트맨 에디션과 워터차치 수퍼맨 에디션의 2종 세트 가격은 모두 5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