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시사회 초대권,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등

▲ SSG페이가 간편결제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오는 14일 공개되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사진:SSG페이)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SG페이가 간편결제업계에서는 유일하게 오는 14일 공개되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와 제휴를 맺고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를 통해 SSG페이는 스타워즈 마니아뿐만 아니라 2030대 젊은 층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한다.

5일 SSG페이에 따르면, SSG페이는 이달 한 달 동안 SSG페이 앱 전반에 스타워즈 콘셉트의 디자인을 적용하고 SSG페이 앱 이용자들에게 어디에서도 겪을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또 고객들에게 시사회 초대권과 영화 예매권,스타워즈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우선 시사회 초대 이벤트를 통해  SSG페이나 SSG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총 50명을 추첨해 오는 13일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리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시사회 초대권을 1인 1매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스타워즈 굿즈 증정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스와로브스키 스타워즈 리미티드 에디션’(3명)▲‘레고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제품’(12명)▲‘해즈브로 스타워즈 에디션’(22명)▲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티셔츠, 플리스 자켓 등 프리미엄 경품’(50명)등이 증정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SSG페이 앱에 SSG카드 등록 후 생애 첫 결제하는 고객 중 추첨해을 통해 (100명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영화 예매권 1인 2매이 주어진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시사회 초대 이벤트와 굿즈 및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는 중복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SSG페이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I&C문준석 플랫폼기획 팀장은 “영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전 세계 영화 팬들이 기다려온 화제작인 만큼 SSG페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줄 것”이라며, “앞으로도 SSG페이와 SSG카드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영화∙공연 등 다양한 문화 영역에서도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