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파티에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 팁 방식의 ‘매직 프레스’와 글리터 함유량 높인 ‘리얼 컬러 네일 글리터’

▲ 이니스프리가 손쉽게 홀리데이 네일을 완성하는 ‘매직프레스’ 6종과 ‘리얼 컬러 네일 글리터’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이니스프리가 손쉽게 홀리데이 네일을 완성하는 ‘매직프레스’ 6종과 ‘리얼 컬러 네일 글리터’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매직프레스’는 팁을 손톱에 눌러 붙이는 방식으로 네일 샵에 가지 않고도 누구나 빠르고 쉽게 완성할 수 있는 젤 네일이다. 타탄 체크, 버건디, 눈꽃송이 등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겨울 네일 연출이 가능하다. 일반 라인 3종과 프리미엄 라인 3종 총 6종으로 선보이며 33호(따스한 손 뜨개질), 34호(따뜻한 타탄 목도리)는 오직 이니스프리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점 디자인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함께 출시하는 ‘리얼 컬러 네일 글리터’는 기존 제품 대비 글리터 함량을 높인 제품으로 한 두 번만 발라고 화려하고 반짝이는 네일이 완성된다.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일반 컬러와 매칭해 포인트를 주거나 5가지 컬러를 함께 조합하는 등 개인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한편, 이니스프리의 매직프레스는 일반 9800원, 프리미엄 1만4800원이며 글리터 네일은 3000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