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회원 S, VVIP 클래스 대상. 로열허니 라인 체험키트와 다이어리 캘린더 구성. 4일부터 신청 22일부터 수령

▲ 스킨푸드가 멤버십 우수회원에게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푸드가 멤버십 우수회원에게 ‘우수회원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스킨푸드 멤버십 우수회원인 S클래스와 VVIP회원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이번 ‘우수회원 키트’는 ‘Bee Happy Kit’라는 이름으로, 꿀이 주는 일상의 행복을 담아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 체험키트와 2018년 다이어리, 2018년 캘린더로 구성 되어 진행된다.

S클래스 회원에게 증정되는 키트는 신제품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 4종 체험키트 와 2018년 다이어리, 2018년 캘린더로 구성됐다. VVIP 회원 키트는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 2종 체험키트와 2018년 다이어리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키트는 PVC 파우치에 포장되어 평상시에도 파우치로 사용 가능 하도록 제작했다.

우수회원 키트 신청은 스킨푸드 홈페이지와 멤버십 앱에서 가능하다. 4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청 후 오는 22일부터 28일 사이에 스킨푸드 매장을 방문해 수령하면 된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우수회원 키트인 ‘Bee Happy kit’는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인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라인’의 체험키트와 함께 새로운 2018년 시작을 도와줄 다이어리, 캘린더로 구성됐다.”며, “스킨푸드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에게 전하는 특별한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킨푸드 S클래스 회원은 최근 6개월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며, 동 기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VVIP 등급 자격을 갖게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