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캐릭터 화장품으로 여심 자극..'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출시
미샤, 캐릭터 화장품으로 여심 자극..'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출시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7.12.02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찍한 ‘I LOVE PET’ 라인의 강아지 그래픽 디자인...8종 30품목
▲ 미샤가 이번엔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을 선보였다.(사진: 미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캐릭터 화장품으로 재미를 톡톡히 봤던 미샤가 이번엔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으로 여심 자극에 나섰다.

미샤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은 8종 30품목이다, 이번 에디션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의 의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의 디자인 협업으로 탄생했다. 비욘드 클로젯 ‘아이 러브 펫(I LOVE PET)’ 라인에 사용하는 강아지 그래픽이 미샤의 30개 제품에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2018년 무술년이 개띠 해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은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중 퍼펙트 커버와 인텐스 모이스처 2종(13호, 21호, 23호) 3품목 씩▲ ‘촉촉 텐션 블러셔’ 3품목▲‘슈퍼씨드 클렌징폼’ 4품목▲‘러브시크릿 핸드크림’▲‘리얼솔루션 텐셜 시트마스크’ ▲'아이러브펫 섀도우’2품목 등이다.

미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 손거울을 증정한다. 에디션 제품을 1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비욘드 클로젯 파우치를 3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두 가지 행사는 한정 수량으로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