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츠, 팝(DELIGHTS, POP)!’ 캠페인 진행...홀리데이 컬렉션 10% 및 일부 기초 화장품 최대 50% 할인판매

▲ 아리따움이 12월 한달간 딜라이츠, 팝(DELIGHTS, POP)!’ 캠페인을 진행한다.(사진: 아리따움)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아리따움이 12월 한달간 딜라이츠, 팝(DELIGHTS, POP)!’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메이크업부터 기초케어까지 연말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을 대거 선정해, 놓칠 수 없는 혜택이 제공된다.

2일 아리따움에 따르면,  우선 뷰티 어라이브 제품으로 선정된 라네즈 2017 홀리데이 컬렉션 ‘딜라이츠, 팝’이 풍성한 할인과 증정 혜택으로 제공된다. 열광적인 파티 속에서도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줄 ‘BB쿠션 화이트닝’, 사랑스러운 치크를 위한 ‘쿠션 블러셔’, 홀리데이 한정 컬러로 출시되어 더욱 특별한 ‘투톤 틴트 립 바’, ‘아이디얼 섀도우 쿼드’ 등 라네즈 홀리데이 메이크업 아이템 전품목이 10% 할인 판매된다. 여기에 해당 품목을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팝 파우치도 받을 수 있다.

또한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연말, 촉촉한 피부를 위한 기초 케어 아이템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워터뱅크 에센스_EX’ 및 ‘슬리핑마스크 미니 3종’, ‘홀리데이 베이직 모이스처 2종 세트’ 등도 10% 할인된다. 해당 품목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은 홀리데이 5종 키트를 받을 수 있다. 단 뷰티 어라이브 프로모션은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  아이오페가‘부부바바 작가’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홀리데이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골든 글로우 페이스 오일 스페셜 세트’역시 10% 할인된다. 마몽드의 2017 홀리데이 에디션 ‘플라워 포 미’ 전 품목도 10% 할인된다. 밀착 보습으로 쫀쫀한 피부를 만들어 줄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은 5000원 할인과 동시에 손거울이 증정된다.

한율에서는 일러스트레이터 ‘무나씨’와 컬래버레이션한 ‘자연을 닮은 핸드크림 리미티드’등이 10% 할인 판매된다. 아리따움은 베스트 컬러 12가지를 한 번에 담아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룩을 연출할 수 있는 ‘드리미 홀리데이 아이섀도우 팔레트’를 12월 한달 간 10%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기초 케어 제품들은  최대 50% 할인판매된다. 한율의 ‘어린쑥 마일드 클렌징 워터’는 50% 할인되고, ‘쌀 진액 보습 스킨&에멀젼’은  20% 할인 판매된다. 아이오페의 인기 안티에이징 아이템 ‘라이브 리프트 라인’도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아리따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 이벤트도 진행된다.  12월 한달 동안 모든 아리따움 멤버십 신규 가입 고객은‘모노 아이즈’ 또는 ‘마스크팩 3매’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신규 가입 후 1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3000원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