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페이 앱에 SSG카드 등록 후 스타벅스에서 첫 결제 한 뒤 이벤트 응모하면 100% 지급

▲ SSG페이가 2018 스타벅스 플래너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SSG페이)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SG페이가 2018 스타벅스 플래너를 100%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페이는 SSG카드로 전 가맹점을 통틀어 생애 첫 결제를 스타벅스에서 하는 고객 모두에게 ‘2018 스타벅스 플래너’를 증정한다고 29일 밝혔다.

SSG페이에 따르면, 내달1일부터 21일까지 SSG페이 앱에 SSG카드를 등록하고 생애 첫 결제를 스타벅스에서 한 후 SSG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누구나 ‘2018 스타벅스 플래너’를 받을 수 있다. 특히 큰 인기를 끌며 품귀현상까지 보이고 있는 코랄과 네이비 중 원하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단 일부 스타벅스 매장 및 사이렌 오더를 이용하는 고객은 이번 이벤트 참여 대상에서 제외되며, 1인 1회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스타벅스 매장에서 SSG페이로 SSG카드를 사용하면 전월 실적에 상관없이 SSG머니 1.5% 무제한 적립은 물론 신세계포인트 0.1% 적립까지 가능하다.  매월 20% 할인쿠폰이 4매 제공된다. 

신세계아이앤씨(신세계I&C) 문준석 플랫폼기획 팀장은 “연말을 맞이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하고자 매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며 화제가 되고 있는 스타벅스 플래너 전원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 뿐만 아니라 이마트, SSG닷컴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고객들이 SSG카드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