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렘 드 꼬르’ 바디로션에 홀리데이 미키마우스 일러스트 그려져, 구매 후 1천원 기부 고객에게 미키마우스 에코백 증정

▲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담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 마우스 디자인이 담긴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선물을 한가득 들고 웃음을 짓고 있는 미키 마우스 디자인으로 즐거운 홀리데이의 분위기를 연출해 소장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키엘은 미키 마우스의 귀여운 일러스트를 베스트셀러 ‘크렘 드 꼬르’ 바디 로션에 담았으며, 에코백과 스트링 파우치도 함께 선보인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만나볼 수 있는 ‘크렘 드 꼬르’ 바디 로션은 버터와 같은 풍부한 질감과 깊은 노란빛을 가진 독특한 바디 로션으로 1970년대 출시 이후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키엘의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보습 성분이 풍부한 코코아 버터, 아몬드 오일, 아보카도 오일 등을 함유해 건조한 겨울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키엘은 기부를 한 소비자에게 에코백 등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5만 원 이상 제품 구매 후 천 원을 기부한 고객에게 미키 마우스 에코백을, 18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에코백과 스트링 파우치를 증정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