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시즌 한정 출시,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보다 2배 농축된 베이비콜라겐TM 함유, 잉카 오메가 오일 함유로 겨울 피부 보습 완성

▲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가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오휘가 보습과 안티에이징 케어를 하는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을 겨울 시즌 한정으로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오휘’의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인 ‘에이지 리커버리’에서 선보인 이 캡슐 앰플은 에이지 리커버리 에센스 보다 2배 농축된 베이비콜라겐TM과 주름개선기능성 성분인 주니퍼러스TM를 함유했으며, 잉카 오메가 오일까지 함유해 겨울철 푸석하고 지친 피부를 탄력 있고 윤기 나게 가꾼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특히 제품 1회 사용에 맞춘 적정량을 캡슐 형태에 담아 신선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캡슐 소재 또한 식물성 성분을 사용했다. 캡슐 꼭지를 살짝 비틀어 짜면 나오는 실크같이 부드러운 제형의 앰플이 피부에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스며든다.

자기 전에 사용하면 다음날 부드러운 피부를 경험할 수 있으며, 피부가 푸석할 때 크림 또는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섞어서 사용하면 한층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마무리할 수 있다고 브랜드 측은 조언했다.

오휘 담당자는 “겨울 시즌을 맞아 특별히 선보인 제품으로, 건조하고 생기 없는 피부가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휘 에이지 리커버리 캡슐 앰플은 0.3ml 50개 캡슐 포함 15만원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